목회자가 성도에게 꼭 선물하고 싶은 책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인기상품

커뮤니티 최신글

접속자집계

오늘
1,614
어제
2,460
최대
4,368
전체
411,437

목회자가 성도에게 꼭 선물하고 싶은 책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기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5,462회 작성일 06-07-03 23:47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복교회 김기현목사입니다.
부족한 저에게 하나님이 용기를 주셔서 이번에 기독교 출판사인 은혜출판사에서 책을 내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지만 저의 약함을 드러내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여러

목사님, 장로님, 사회 지도자들의 권고가 있어 용기를 내었습니다.

특히 작은교회 목사님, 사모님들이 읽으시고 성도들에게 선물하시면 큰 힘을 얻을 수 있으리라 사료됩니다.
큰 교회 목사님들은 제대로 읽으시면 목회를 되 돌아보고  큰 도전을 받으리라 생각됩니다.

단순한 이론도 아니고 어디에서 베낀 것도 아니고 목회와 강의 하면서 나온 산 체험이기에 저에게 있어서는 정말 심혈을 기울린 책입니다.
조금 과장한다면 이 책의 10%만 교회와 삶에 적용한다면 삶의 자세가 근본적으로 달라지고
지금보다 10배더 기쁘게 살 수 있다고 자신 합니다.
한손엔 성경, 한손엔 미인대칭 대통령이라 할 수 있는 책입니다.
목사님들의 가슴을 시원케 할 것입니다.


제가 경제적 여유만 된다면 대한민국 국민 모든의 가정에 한권씩 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책 제목은 "미인대칭 대통령" 입니다. 왕같은 제사장으로 당당하게 살 수 있도록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세상의 빛으로 살게 합니다.

불신자 방송인과 지도자들도 극찬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 크리스천이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적혀 있습니다.

살전5:16-18절을 근거로 만들었습니다.

자기 자랑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넓은 아량으로 봐주십시요.
책주문은 기독교서점이나 갓피풀 또는 교보문고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에게 전화주셔도 좋습니다.
저자 김기현목사 011-9782-7962. 018-317-1007. 02-858-7985

이 책을 읽고 이번 여름 수련회를 통해 건강한 자아상을 찾아 자신감을 회복하고 서로를 세워주며 칭찬하는 천국같은 교회와 가정으로 만들어 보세요.


미인대칭
저자서문 2%의 오하시스 미인대칭

지금 대한민국과 한국 교회는 2%가 부족하여 웃음을 잃어버렸고 갈증을 느끼고 있다. 필자는 어떻게 하면 이 갈증을 해결할 수 있을까 많이 기도했다. 이 갈증을 웃음과 미인대칭 으로 채워 주고 싶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장점 100가지를 찾아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며 사는 것을 보고 싶다. 특히 나보다 더 힘겹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고 한국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쓰게 되었다.  한국인은 참으로 재주가 많은 사람들이다. 그런데 외국인에게 한국과 한국인의 이미지가 왜곡되어 있어 안타깝다. 우리 국민 스스로도 우리나라에 대한 이미지가 매우 부정적이다. 한국 교회도 이 사회 발전과 나라를 위해 큰 공헌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언론과 일반인에게 비춰진 교회 모습이나 교인 스스로에게 비춰진 모습은 매우 부정적이다.
사람은 몸의 70%이상이 물이고, 피의 83%가 물이지만 1-3%의 물만 부족해도 심한 갈증을 느끼고, 5%가 부족하면 혼수상태에 빠지게 된다. 물은 노폐물을 방출하고, 몸의 온도를 조절하고, 관절의 윤활유 역할을 하기에 1%만 부족해도 온몸에 갈증이 느껴진다. 우리는 지금 대인관계에서, 성도들 간에 2%가 부족해 심한 갈증을 느끼고 있다. 사람들 관계에서 물과 같은 윤활유가 바로 사랑과 미인대칭(사랑, 미소, 인사, 대화, 칭찬, 감사)이다.
미인대칭(감)은 성경의 보물이요, 하나님의 뜻(살전5:16-18)을 실천하는 것이다. 그런데 교회는 경건과 겸손에 대해 오해로 지난 2천년 동안 하나님의 뜻인 미인대칭(감)을 잊어버렸다. 그래서 한국 교회는 삶의 복음화를 많이 잃어버렸다. 교회가 하나님의 뜻인 미인대칭(감)을 잃어버린 사이 기업들이 앞 다투어 사용하고 있다. 교회와 이 나라를 바로 세우려면 기독교인들이‘대접받고 싶은 대로 먼저 대접하라’는 황금을 빨리 회복하고 매주 교회와 가정과 직장에서 “ 사랑의 미인대칭 ”을 실천하는 것이다.
앞서가는 기업과 리더들은 ‘친절은 종교다’라는 말을 하고 있다. 실제로 친절은 종교와 같은 마력이 있다. 헨리 제임스는 ‘인간의 삶에는 세 가지 중요한 것이 있는데 첫째는 친절이다. 둘째도 친절이다. 그리고 셋째도 친절이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교회와 대한민국은 미인대칭을 새 브랜드로 삼아 교회와 국가 이미지를 개선하는데 주력해야 할 때이다.
한국 갤럽조사연구소가 1,314명의 외국인에게 한국 여행 중 인상 깊었던 점을 묻는 질문에 친절하다는 응답이 56,7%로 1위를 차지했다. 친절한 국민의 태도가 외국인에게 우리나라가 가진 관광자원 중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것이다. 
서양인들은 ‘대접받고 싶은 대로 먼저 대접하라’를 그들의 인간관계 황금률로 믿고 있다.
처음 본 외국인을 만나도 밝은 미소로 인사하는 것이 습관화되어 있다. 필자가 미인대칭 운동을 본격화 한 이유도 성지순례 때, 밝은 미소로 먼저 인사하는 서양인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아 시작되었다. 물론 모든 사람이 다 그런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필자가 동유럽 여행을 하면서 아침 출근, 등교 시간에 길에서 밝은 미소로 인사를 해도 무뚝뚝하게 가만히 보고 지나가는 사람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면 동방예의지국이라는 대한민국은 어떤가 여러분들이 더 잘 알 것이다. 나는 이제 반목과 갈등과 분열의 역사를 청산하고 한국인의 원형을 회복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우리 민족은 예부터 사람을 사랑하고 존중했다. 건국이념도 홍익인간이 아닌가! 이 얼마나 사람을 존중하고 서로를 귀히 여긴 나라인가! 이제 우리들이 미인대칭으로 친절한 교회, 살맛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필자는 수년 전부터 사랑의 미인대칭 대통령 운동본부를 만들어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는 운동과 미인대칭 리더십 교육을 고려대, 중부대 등 여러 대학과 신학교, 새마을 중앙연수원, 각급 단체, 기업체, 교회 등에서 펼치고 있다. 미인대칭이 우리 삶 속에 생활화되면 국가 브랜드 가치가 지금보다 크게 올라갈 것은 자명하다. 뿐만 아니라 우리 개인의 삶의 만족도가 크게 올라 갈 것이다. 나아가 우리 민족의 고질병이 된 분열과 갈등 그리고 비난, 비판, 불평의 문화가 청산되고 살기 좋은 행복한 나라, 새로운 대한민국이 되리라 확신한다.
이 책은 총 8장으로 되어 있다. 1장은 2000년 만에 발견한 보물이요 하나님의 뜻인 미인대칭 실천의 당위성과 여러 실천 사례가 실여있다. 2장은 피보다 더 진한 사랑 이야기로 나를 사랑하는 법, 가족과 교인을 사랑하는 법, 나아가 원수 사랑하는 법까지 자세히 나와 있다.
3장은 하나님의 선물인 미소의 힘에 대해서, 첫인상을 바꾸는 법, 웃는 비법 등이 나와 있다. 4장은 인사의 중요성과 학교, 직장, 교회, 직장에서의 인사 실천 사례가 있다. 5장은 가정과 교회, 직장에서 기적을 일으키는 대화 비법과 사례에 대해 기록되어 있다. 6장은 대통령도 춤을 추는 칭찬, 공산당도 감동시키는 칭찬 비법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기록했다. 7장은 하늘과 땅의 문을 여는 감사의 기적에 대한 여러 사례가 나와 있다. 마지막 8장은  인생과 가정, 교회와 나라의 암초 쓰리꾼을 추방하여 가정과 나라를 살리고, 교회를 부흥시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며, 서로를 사랑하며, 감사할 때, 개인의 삶과 가정, 사회가 변화되고, 교회가 천국으로 변화될 것이다. 나아가 전 세계에 하나님의 뜻 미인대칭이 널리널리 퍼져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이 되길 기대해 본다.

이 책을 한국교회와 나의 자랑스런 조국 대한민국에 바칩니다.
미인대칭 대통령 김기현목사 

목  차
김선도감독 추천의 글
황수관박사 추천의 글
이영권박사 추천의 글
고도원기자 추천의 글
프롤로그-
미인대칭 국민운동가

1장 2천년 만에 발견한 성경의 보물
1. 미인대칭에 사랑을 더하라
2. 한국은 알수록 새롭고 놀라운 나라
3. 미인대칭은 황금율의 실천
4. 가정에서 실천하는 미인대칭
5. 미인대칭 교회
6. 미인대칭 전도법
7. 언론에 소개된 미인대칭을 실천하는 학교들
8. 직장과 언론에서 보도된 미인대칭
9. 사랑의 미인대칭을 실천하는 광염교회
10. 미인대칭 리더 인간관계 실천 결과

2장 사랑은 피보다 진하다
1.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라
2. 이해할까? 오해할까?
3. 어머니 사랑합니다.
4. 열등감을 진주로 만들어 성공하라.
5. 나는 예수님짜리 인생
6. 장점 100가지 찾아 주기 운동
7. 가족의 장점을 찾아보라
8. 교인들을 칭찬하고 격려해 주라
9. 삼행시와 100가지 장점으로 교인 칭찬하기
10. 원수사랑은 축복이다
11. 왕자, 공주처럼 살라

3장 미소와 웃음은 행복의 트레이드마크
1. 첫인상을 웃는 얼굴로 바꾸면 성공한다.
2. 웃음이 필요한 이유 14가지
3. 하나님이 주신 선물 - 미소의 가치
4. 웃는 돼지 머리가 고삿 상에 올라간다.
5. 웃음 지수와 웃음 십계명
6. 웃음의 힘 - 긍정적 웃음으로 암을 이겼다.
7. 미인대칭 웃음 클럽 - 333운동을 시작하라
8. 웃음 건강학
9. 웃는 사람이 성공하고 웃는 교회가 부흥 한다
10. 유머 경영 - 유머는 피보다 진하다

4장 인사는 성공과 관계의 출입문이다.
1. 인사는 식인종도 감동 시킨다
2. 인사만 잘해도 성공 한다
3. 초등학교의 특별한 인사법
4. 안녕 하세요의 파워
5. 교회에서의 악수와 인사법
6. 인사로 세상을 바꾼다
5장 대화는 가정과 교회에 기적을 일으킨다.
1. 성공적인 대화의 기본
2. 대화의 중요성
3. 대화 잘하는 사람들의 8가지 공통점
4. 직장 생활에 활력을 주는 유쾌한 대화법
5. 미인대칭 리더는 80% 듣고 20% 말한다.
6. 성숙한 부부 대화법
6장 칭찬은 대통령도 춤을 추게 한다.
1. 노는 입에 칭찬하자
2. 칭찬에 대한 오해를 풀어라
3. 목사님 칭찬 고파요
4. 칭찬 사이클은 행복 사이클
5. 북한 공산당을 감동시킨 칭찬 비법
6. 칭찬하는 법과 칭찬 받는 법
7. 대통령을 칭찬해야 나라가 바로 선다.
8. 김기현의 칭찬에 대한 101가지 비유와 효과
9. 9․11 테러의 법칙과 9․11 사랑의 법칙
10. 칭찬 재판합시다.
11. 칭찬의 놀라운 힘을 경험하라
12. 나의 삶을 바꾼 칭찬 한마디
13. 평범한 사람을 큰 인물로 바꾼 칭찬 한마디
14. 10배 이상으로 돌아온 칭찬 편지
15. 사랑의 천사를 칭찬합니다.
16. 가장 효과가 큰 칭찬 비법
17. 교인 칭찬 프로그램
7장 감사는 하늘과 땅의 문을 여는 열쇠
1. 감사할 조건이 너무 많은 행복한 대한민국
2. 감사하는 마음은 소리 없는 기도
3. 감사는 천국 문을 여는 열쇠
4. 불치병을 고치는 감사합니다.
5. 감사를 표시하는 일에 프로가 되라
6. 하루 만 번 감사 운동하는 대은감리교회
7. 무엇을, 누구에게 어떻게 감사해야 할까?


8장 직장과 교회의 암초 쓰리꾼을 추방하고 나눠라
1. 비난꾼의 안경을 칭찬꾼의 안경으로 바꾸라
2. 비판꾼의 안경을 벗어라
3. 불평꾼의 안경을 벗어라
4. 비판하지 말아야 할 7가지 이유
5. 나눔의 실천 만원의 행복 운동
  에필로그

부록
지금보다 10배 행복해지는 법
성공하는 사람들의 인간관계 원칙
그리스도인의 신분

추천의 글(하나)


김 기현 목사의 역작인 “미인대칭 이야기”는 척 보기에는 코믹한 인상이 풍기는 제목이어서 경박하게 생각 될 듯 하나 읽어 보면 지금까지 찾아보기 힘들었던 우리 한국의 크리스천들과 온 교회들이 실천해야 할 예절과 에티켓 등 꼭 알아야 할 긴급한 내용들로 알기 쉽게  가득 차 있다.

포스트모던의 시대에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이미지 메이킹(Image Making)이라고 하는데 이 책에는 참으로  좋은 Image를 심어 줄 수 있는 비법이 숨겨져 있다. 오늘날과 같은 글로벌 시대에 외국을 왕래하는 많은 한국인들과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좋은 Image를 심어 줄 수 있는 비법이 책장마다 기록되어 있는 것이다.

리더십에서 첫 덕목을 인간관계라고들 한다. 목회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관계성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 한국 교회는 크게 성장하여 세계의 주목을 끌고 있으나 미숙한 대인관계로 인해 새 신자들이나 전도에 뛰어난 성과를 거두지 못할 때가 많은데, 여기에 구체적으로 실천해야 할 내용들이 있다.
오늘날 한국 교회는 교회 행정, 전도 방법, 목회신학을 말하고 있으나 중요한 교회 성장 요소 중의 하나인 예배 안내 위원들에 대한 자상한 지침서가 없는 실정인데 본서는 목회자들은 물론 교회 직원들의 훈련의 교재로서도 유용하게 활용했으면 좋으리라고 생각된다.
본서의 내용을 실천하기만 하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교회 부흥도 이룩할 것 같다.

21세기 질병 중의 하나가 가정의 와해라고 한다. 가정에서도 평화와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모든 식구들이 지켜야 할 언행이 중요하다. 이 책은 그 구체적인 실례를 들어서 소개하고 있다. 우리 문화에서 다소 어색해 보이는 점도 없지 않아 있으나 이론적이며 추상적인 글들에 비해서 너무도 확신에 찬 글들이기에 저자의 신념과 확신 그리고 그 집념에 감탄하며 널리 읽혀지기를 원해서 감히 추천의 글을 적어 보내는 바입니다.        광림교회 김 선도 감독 



추천의 글(둘)

이 책은 지난 2천년 동안 교회가 잃어버린 보물인 하나님의 뜻(살전5:16-18)을 우리의 삶 가운데 실천하여 신바람 나는 교회와 사회를 만드는 비결이 자세히 기록된 행복 메뉴엘 입니다.
저자 김기현 목사님이 상표 등록한“ 미인대칭”운동은 개인의 삶과 가정, 교회 그리고 이 사회를 아름답게 만들고 천국 같은 교회로 만들 수 있는 하나님의 뜻 운동입니다.
김기현 목사님은 어려운 가정환경을 신앙으로 잘 극복하고 항상 기뻐하고 쉬지 않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하는 삶인 미인대칭(미소, 인사, 대화, 칭찬, 감사)을 몸소 실천한 한국 교회의 보배 같은 목회자요 탁월한 사회 교육가입니다.
내가 아는 김기현 목사님은 언제나 자신보다는 남을 행복하게 하고 성공시키는데 더 관심이 많은 분이고, 한국 교회와 이 나라를 행복하게 만드는데 관심이 많은 분입니다. 그리고 고려대학교, 새마을 중앙연수원, 기업체 등에서 심금을 울린 감동적인 교육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을 변화시킨 교육자이고, 지금도 신학교와 중부 대학교에서 젊은이들의 가슴에 꿈과 비전을 심어 주는 목사님입니다. 특히 교회 집회와 미인대칭 리더십 교육을 통해  수많은 성도들과 목회자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자신을 사랑하며 이웃을 사랑하게 하였습니다.
여러분! 가정이 지금보다 행복해 지길 간절히 원하십니까? 교회가 천국 같은 모습으로 변화되길 원하십니까? 직장 생활이 신바람 나고 한국 경제가 활성화되는 모습을 보고 싶으십니까?
바로 2천년 만에 발견한 교회의 보물 “미인대칭”에  해답이 있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좋은 책이 아니라 개인과 가정, 교회와 직장 그리고 이 나라와 온 세계를 근본적으로 바꿀 내용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삶의 활력을 얻고 싶은 분, 자녀 교육의 비결을 알고 싶은 분, 행복한 가정의 비밀을 알고 싶은 분, 천국 같은 교회를 만들고 싶은 목사님, 좋은 동네를 만들고 싶은 분, 신바람 나는 정치를 하고 싶은 분, 신바람 나는 기업 경영을 하고 싶은 CEO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책을 통해 개인의 장점 100가지를 찾을 수 있게 되고 자신이 얼마나 귀한 존재인 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단숨에 읽지 마시고 천천히 읽고 하나하나 실천해 보십시오. 그리고 삶의 기쁨과 행복을 나누고 싶은 사람들에게 한 권씩 선물해 주십시오. 그 어떤 선물보다 값진 선물이 될 것이며 주변이 따뜻한 사람들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사랑의 미인대칭 운동을 통해 서로를 칭찬하며 사랑이 넘치는 한국 교회와 대한민국이 될 것을 기대하면서 독자들에게 본서를 적극 추천합니다.

신바람 박사 황수관 장로( 연세의대 외래교수)


추천의 글(셋)
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것이 있다면 바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을 어떻게 만나고 함께 하느냐에 따라서 그 사람의 행복이 달라지고 성공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 주변에는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있다. 막말 표현하면  발에 치이는 것이 사람이다. 하지만 그 많은 사람들을 보물로 보는 사람들은 그리 많아 보이지 않는다. 사람이 보물이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때와 장소에 따라서 서로 돕고 의지할 수 있는 좋은 동반자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인식하고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엄청나게 달라진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ꡑ라는 말이 있다. 하늘이 그 사람을 내려다보고 있다는 뜻이기보다는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그 사람의 평상시 행동거지를 살피고 있다가 그 사람에게 도움을 주기도 하고 방해하기도 한다는 뜻일 것이다.
우리 스스로는 주변의 사람들에게 늘 최선을 다하여 진실하고 성실하며 인간다운 관계를 쌓아 가야만 주변 사람들로부터 언젠가는 그 대가를 받게 되는 것이다.
한 조사에 따르면 성공한 사람들의 97%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인간관계를 꼽았다. 바로 사람을 보물로 보는 자세의 결과물인 것이다.
인간관계의 윤활류와  성공의 열쇠가 바로 이 책 내용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미인대칭!!’ 미소 짓고, 인사하고, 대화하며 칭찬하는 습관을 실천에 옮기게 되면 자연스럽게 주변의 사람들과 친밀도가 높아지고 서로 이해하는 폭이 넓어지며 자신의 인간관계는 향상 될 것이다.
21세기 참된 행복과 성공을 원하는가? 그렇다면 만나는 사람마다 보물로 여기며 이 책의  주 내용인 미소짓고, 인사하며, 대화하며, 칭찬하는 리더가 되라. 가정이, 직장이 확 달라지고 주변에 사람들이 몰려 들 것이다
김기현 목사는 이러한 ‘미인대칭’운동을 통해서 사회를 건전하고 아름답게 만들고자 하는 이 나라에 보배 같은 분이다.
미인대칭 운동이 온 국민에게 널리널리 퍼져 밝고 아름다운 희망의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한다.
나도 생활 속에 늘 실천하고 전국에 강연하러 다니면서 빠지지 않고 미인대칭을 소개하고 있다.
다함께 ‘미인대칭’운동에 동참하여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면서 이 책을 경영자, 리더들에게 강력히 추천 한다 

이영권/경영학 박사/명지대 겸임교수
      KBS 2 라디오‘이영권의 경제포커스’ 진행자 


추천의 글(넷)
누구에게나 그렇듯이 저에게도 책이 좀 있습니다. 그 책은 제 것이 아닙니다. 상당량이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입니다. 시골 교회 목사였던 아버지는 어머니의 ‘모진’ 구박 속에서도 여력만 있으면 책부터 구입하기를 즐겨 하셨고, 어린 시절 저에게 채찍을 들고 고문하듯 책을 읽게 하셨습니다. 그 아버지가  10여 년 전 72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저는 시간의 여유가 있으면 책장에 서서 아버지가 물려주신 책들을 뒤적이곤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그어 놓은 밑줄들을 발견합니다. 그 밑줄 친 대목들을  두 번 세 번 읽다 보면 어느덧 돌아가신 아버지의 숨결과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한 권의 책이 한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 속에 적힌 말 한마디가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거창하게 운명과 인생을 말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좋은 책에서 뽑은 좋은 말 한 마디는  한 사람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행복하게 해주는 마음의 비타민이 될 수 있습니다. 감동과 기쁨, 사랑과 희망, 힘과 용기가 될 수 있습니다.
2001년8월1일부터 그간 독서하며 밑줄 그어 놓았던 인상적인 글귀에 짧은 단상을 덧붙여 만든 글을 주위 몇몇 사람들에게 이메일로 배달한 것이 “고도원의 아침 편지” 의 시작이 되었고, 지금은 160만이 넘는 아침 편지 가족이 매일 아침 편지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컴퓨터 시대에 사는 우리 모두에게 “고도원의 아침 편지”가  누구든 마음이 아프고 괴로울 때, 사랑을 잃었거나 시작할 때, 꿈과 희망이 필요할 때, 한 모금씩 마시는 것만으로도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맑고 청량한 샘물이 되기를 소망하며 매일 아침 편지 가족들에게 보내고 있습니다.

이 책 “ 미인대칭 이야기”는 각 장마다 밑줄을 그어 놓고 싶은 곳이 여러 군데 있어서 늘 곁에 두고 읽고 또 읽고 싶은 책입니다.
저자 김기현 목사님은 현재 행복 교회에서 복음 사역에 헌신하는 목회자이면서 이 사회를 옥토로 만드는 교육에 열정을 쏟고 있는 참 교육자 중의 한 분이십니다.  특히 미인대칭 운동과 만원의 행복 운동 그리고 리더십 교육을 통해 많은 분들의 가슴속에 진한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분이시다.
이 책에는 저자의 삶에서 우러나오는 살아 있는 사랑의 실천 이야기와 미인대칭을 생활 속에서, 교회에서 잘 실천 할 수 있는 방법들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마음이 아프고 괴로울 때, 꿈과 희망이 필요할 때 읽기만 하면 언제나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눠주는 일을 하는 사람으로서 이 시대에 한국인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이 책을 만난 것은 큰 기쁨과 감동이었습니다.
대한민국과 한국 교회를 뜨겁게 사랑하는 김기현 목사의 “미인대칭 운동”이 널리널리 전파되어 대한민국이 희망의 나라가 되고, 한국 교회가 아름다운 천국이 되는 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 합니다. 행복을 갈망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에게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고도원 / 고도원의 아침편지 재단이사장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52출판사 주소 경기도 광명시 소하로 144
사업자 등록번호 140-90-03679 대표 권영구 은행 농협 351-0714-4608-23 오병이어교회 팩스 02-899-918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충상
Copyright © 2001-2018 52출판사.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02-2617-2044

월-금 am 9: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